제21대 이종진 신흥동장 퇴임식 개최
제21대 이종진 신흥동장은 지난 24일 신흥동 행정복지센터 3층 회의실에서 기관·단체장, 통장, 직원, 주민, 가족·친지가 모인 가운데 33여 년의 공직생활 마무리하는 퇴임식을 진행했다.
이종진 신흥동장은 1991년 12월 16일 외남면에서 첫 공직생활을 시작한 이래로 청리면, 공성면, 계림동, 한방산업단지관리사업소, 농업정책과를 거쳐 유통마케팅과장, 모동면장 등을 역임했으며, 2023년 1월 1일 제21대 신흥동장으로 부임했다.
공직 수행에 있어 남다른 책임감을 발휘하며, 맡은 바 역할을 성실하게 수행하고 매사에 신중하게 임하여 어려운 상황에서도 변함없이 높은 업무 성과를 내어 대통령 표창·농림축산식품부장관 표창·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받는 등 모범적인 공직생활을 해왔다.
이종진 신흥동장은 “평생을 공직자로서 살아왔고 그 길이 언제나 쉽지는 않았지만, 공직생활을 통해 수많은 분을 만나 그들과 함께 일하면서 제게 많은 가르침과 성장을 주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모든 분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며, “이제 퇴임하게 됐지만, 공직자로서 책임감과 봉사 정신을 제 마음속에 계속 남을 것이고, 새로운 세대의 공직자들이 더 나은 상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 믿습니다. 저는 이제 농부로 돌아가 그들을 응원하며, 새로운 시작을 하겠다.”고 말했다.
http://www.smi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5936&page=2&me_id=&me_code=&type=web
제21대 이종진 신흥동장 퇴임식 개최
제21대 이종진 신흥동장은지난24일신흥동 행정복지센터3층 회의실에서 기관·단체장,통장,직원,주민,가족·친지가 모인 가운데33여 년의 공직생활 마무리하는 퇴임식을 진행했다.이종진 신흥동
www.smi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