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이웃사촌복지센터, “남성 2통, 정월대보름맞이 윷놀이 한마당 개최”
상주시이웃사촌복지센터(센터장 이광호)는 지난 14일 남성 2통의 부녀회, 노인회와 함께 오후 2시 상주 중앙시장에서 “정월대보름맞이 윷놀이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남성 2통 주민조직화 마을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지역주민 화합의 장을 마련하여 정월대보름의 의미를 되새기고, 세대간 교류 촉진을 통해 공동체를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공동체 발전의 기반을 다지고자 마련했다.
이광호 상주시이웃사촌복지센터장은 “이번 윷놀이 대회를 통해주민들이 한데 모여 전통문화를 경험하고, 이웃 간 더욱 돈독한 관계를 형성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상주시이웃사촌복지센터는 ‘서로 돕고, 소외되는 주민 없는 이웃사촌 복지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주민조직화, 주민역량강화, 마을복지계획수립지원 등의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상주 관내 마을을 대상으로 사업 설명 및 사업시범지역 모집 등을 위하여 '찾아가는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http://www.smi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6584&me_id=&me_code=&type=web
상주시이웃사촌복지센터, “남성 2통, 정월대보름맞이 윷놀이 한마당 개최”
상주시이웃사촌복지센터(센터장 이광호)는 지난14일남성 2통의 부녀회, 노인회와 함께 오후 2시 상주 중앙시장에서 “정월대보름맞이 윷놀이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남성 2통 주
www.smi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