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소식

계림동 자연보호협의회, 불법광고물 정비 및 산불방지 캠페인 실시

sminews 2025. 3. 25. 14:25

 

계림동 자연보호협의회(회장 차호광)에서는 지난 24일 자연보호협의회 회원을비롯한 산불감시원·행정복지센터 직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불법광고물 정비및 산불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참여자들은 계림동 행정복지센터 전정에 집결하여 산불예방 캠페인 진행 후, 관내 도로변 및 학교주변에 무분별하게 게첨된 불법 광고물들을 일제 정비하여 관내 미관을 정돈했다.

계림동 자연보호협의회 차호광 회장은 “앞으로도 주기적인 광고물 정비를 통해 깨끗하고 안전한 계림동 만들기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전재성 계림동장은“광고물 정비활동에 힘써주신 자연보호협의회 회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에게 쾌적하고 깨끗한 도시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산불예방 캠페인을 통해 산불 없는 계림동을만들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http://www.smi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7224&page=1&me_id=&me_code=&type=web

 

계림동 자연보호협의회, 불법광고물 정비 및 산불방지 캠페인 실시

계림동 자연보호협의회(회장 차호광)에서는 지난24일 자연보호협의회 회원을비롯한 산불감시원·행정복지센터 직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불법광고물 정비및 산불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이

www.smi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