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뉴스

상주 오일장 상인회, 이웃돕기물품 및 성금기탁

sminews 2024. 12. 17. 13:53

 

상주 오일장 상인회(회장 김진만)는 지난 16일 상주시청 사회복지과를 방문하여 겨울철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쌀(10kg) 40포, 김 40박스 및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상주 오일장 상인회는 상주시의 대표적 전통시장인 풍물시장에서 매월 2일과 7일 장날을 운영하는 노점상들의 모임으로 1996년도에 조직되어 지역 활성화 및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는 단체이다. 특히 상주 오일장 상인회는 나눔캠페인 기간 내 성금 및 생필품을 꾸준히 기탁해 오고 있다.

김진만 회장은“매년 상주 오일장 상인회에서 나눔 활동을 해오고 있는데, 꾸준한 활동을 통해 상주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기부의 뜻을 밝혔다.

강인환 사회복지과장은 “상주 오일장 상인회에서 지속적으로 상주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활동을 해주시는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http://www.smi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5811&page=1&me_id=&me_code=&type=web

 

상주 오일장 상인회, 이웃돕기물품 및 성금기탁

상주 오일장 상인회(회장 김진만)는 지난16일 상주시청 사회복지과를 방문하여 겨울철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쌀(10kg) 40포,김40박스 및 이웃돕기 성금100만원을 기탁했다.상주 오일장 상인회

www.smi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