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소식

북문동 만산 11통 우리동네 학습터 현판식 개최

sminews 2025. 2. 4. 10:27

 

상주시 북문동(동장 신종원)에서는 지난 3일 우리동네 학습터로신규 지정된만산11통마을회관에서 학습터 강사 및 수강생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판식을 가졌다.

북문동 만산11통마을회관은 우리동네 학습터 54호점으로, 김재철11통장을 중심으로 자발적으로 학습모임을 구성하여 2월 3일에서 9월21일까지 주1회 미술 수업(강사 신정임)이 진행된다.

상주시 평생학습원에서 추진하는 우리동네 학습터 및 학습모임은수강생들이 가까운 거리의 학습 장소와 과목, 강사 등을 주도적으로정하여 학습 공동체를 형성함으로써 지역 주민 누구든지 언제, 어디에서든쉽게 다가갈 수 있는 생활 밀착형 평생학습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신종원 북문동장은 “배움을 통하여 생기있고 활력 넘치는 북문동이될 것으로 기대하며 모든 주민이 언제 어디서나 배움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http://www.smi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6387&me_id=&me_code=&type=web

 

북문동 만산 11통 우리동네 학습터 현판식 개최

상주시 북문동(동장 신종원)에서는 지난3일우리동네 학습터로신규 지정된만산11통마을회관에서 학습터 강사 및 수강생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판식을 가졌다. 북문동 만산11통마을회관은

www.smi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