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뉴스

2025 상주곶감축제 성공 기념, 장학금 기탁

sminews 2025. 2. 4. 10:43

 

2025 상주곶감축제가 성황리에 마무리된 가운데, 축제에 참여한 곶감판매부스 입점업체 중 노음산옛날할매곶감 대표 문창수씨가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3일 상주시청을 방문하여 장학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축제에서 큰 호응을 얻은 노음산옛날곶감은 축제의 성공을 지역 사회와 함께 나누고자 자발적으로 장학금 기탁에 나섰다. 이날 전달된 장학금은상주시 장학회에 기탁되며, 지역 내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학업에 정진하는 학생들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상주곶감축제가 지역경제 활성화뿐만 아니라 나눔문화확산에도 기여하고 있다. 기탁해주신 문창수님께 감사드리며 상주의 미래를 이끌어갈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노음산옛날할매곶감 대표 문창수씨는 “상주 시민들의 성원 덕분에 축제를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며 “지역에서 얻은 사랑을 다시 지역인재들에게 돌려 줄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2025 상주곶감축제는 지난 1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태평성대경상감영공원 일원에서 열렸으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곶감판매행사로 많은방문객의 호응을 얻었다.

http://www.smi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6395&me_id=&me_code=&type=web

 

2025 상주곶감축제 성공 기념, 장학금 기탁

노음산옛날할매 곶감 대표 문창수氏, 상주시장학회 장학금 2백만 원 기탁

www.smi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