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뉴스

상주시보건소, 임산부 건강교실 운영 마무리

sminews 2024. 11. 14. 10:48

 

상주시 보건소(소장 김재동)는 지난 24일 아이맘플러스센터에서 실시한 ‘아기모자 육아용품 만들기’ 운영을 끝으로 2024년도 임산부 건강교실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올해 임산부 건강교실에서는 임산부 아기용품 만들기(손싸개, 턱받이, 에코백, 아기모자)와 필라테스, 요가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180여 명의 임산부가 참여해 큰 인기를 모았다.

상주시보건소에서 운영하는 임산부 건강교실은 임산부들의 정서적 안정과 신체 건강을 도모하는 데 큰 역할을 해 왔으며, 출산 및 육아 관련 건강 정보를 공유하고 서로의 경험을 나누는 기회를 제공하여 임산부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상주시는 출산 육아 지원금 및 셋째아 이상 건강보험금, 출산 축하 해피박스, 상주시공공산후조리원 운영, 난임부부 시술비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보건소 아이맘플러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http://www.smi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5155&page=10&me_id=&me_code=&type=web

 

상주시보건소, 임산부 건강교실 운영 마무리

상주시 보건소(소장 김재동)는지난24일아이맘플러스센터에서 실시한‘아기모자 육아용품 만들기’운영을 끝으로2024년도 임산부 건강교실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올해 임산부 건강

www.smi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