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뉴스

상주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교육·커뮤니티 센터 개소식

sminews 2024. 11. 19. 14:48

 

상주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김하동)이 지난 9일 교육·커뮤니티 개소식을 조합원 및 상주시민 참여로 성황리에 치렀다.

상주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김하동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우리는 지난 4월 창립 총회를 치르고 6월에 보건복지부의 사회적협동조합 인가를 받았습니다. 건강한 삶과 존엄한 죽음, 이를 위한 건강한 개인과 마을 공동체 건설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출발한 우리 상주의료복지사회적협도조합은 조합원들의 자본의 협동을 통해 자금을 마련하고, 노동의 협동을 통해 교육·커뮤니티 센터 인테리어를 마치고 오늘 사무실과 교육·커뮤니티 센터을 여는 기쁜 날을 맞았습니다”라고 조합원과 함께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교육·커뮤니티 센터 인테리어를 공사를 자원 봉사를 솔선수범 백화진, 김임곤, 김형우 조합원께 감사장을 수여했다. 이번 개소식은 조합원들이 참여하는 문화 공연과 앞으로 조합원과 함께 만들어 갈 상주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을 발전을 다짐했다.

상주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은 2025년 1월 개원을 목표로 ‘마을숲의원’의 인테리어 공사를 하고 있으며 의원이 개원하면 환자 중심의 적정 진료와 친절한 의료서비스, 주치의 제도 시행으로 명실상부 상주 시민의 건강주치의 병원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또한 조합은 상시 건강 프로그램의 운영으로 상주 시민의 건강을 증진하고 마을에서 돌봄을 실천하겠다고 다짐함으로서 시민 사회의 기대도 한몸에 받고 있다.

http://www.smi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5272&page=7&me_id=&me_code=&type=web

 

상주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교육·커뮤니티 센터 개소식

​​​​​​​교육·커뮤니티 센터 개소식, 조합원 및 내외빈 50여 명 참가

www.smi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