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소식

동성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 실시

sminews 2024. 12. 27. 13:51

 

상주시 동성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박시호)는 지난 26일 주거환경이 열악한 어려운 이웃(박○○)을 위해 100만원 상당의 도배 교체 봉사활동에 나섰다.

이번에 봉사활동한 곳은 주거환경이 열악한 기초수급자 박○○가정(성동동 소재)으로 주택 노후로 벽지 곳곳에 곰팡이가 많이 피어 위생 상태가 불량했으며, 질병에 걸릴 위험이 있어 주거환경개선이 시급하다는 소식을 듣고 바르게살기위원회 회원들의 재능 기부를 통해 도배 시공을 했다.

동성동 바르게살기위원회는 매월 다섯 번째 금요일마다 계림동 성당에서 급식봉사를 해오고 있으며, 연탄나눔 봉사, 제초작업 및 쓰레기 줍기 등의 환경정비 봉사 등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박시호 동성동 바르게살기위원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쾌적하고 따뜻한 보금자리를 제공해준 거 같아 보람을 느끼며,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http://www.smi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5961&page=2&me_id=&me_code=&type=web

 

동성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 실시

상주시 동성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박시호)는지난26일주거환경이 열악한 어려운 이웃(박○○)을 위해100만원 상당의 도배 교체 봉사활동에 나섰다.이번에 봉사활동한 곳은 주거환경이 열

www.smi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