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뉴스

김동식 경북미래신문 홍보이사 경로당에 마스크 3만매 기부

sminews 2025. 1. 8. 16:09

▲상주시노인회에 마스크 3만매를 기부했다.(좌로부터 김희철 경북미래신문 대표이사, 윤문하 상주시노인회장, 김동식 경북미래신문 홍보이사, 유헌종 상주시노인장애인복지과장)

출향인 김동식 경북미래신문 홍보이사(문경취재본부장)가 8일 오후 상주시 노인회관(회장 윤문하)을 방문하여 관내 경로당 어르신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해달라며 마스크 3만매(1천만원 상당)를 기부했다.

김동식씨는 40여년 전 서울로 이주한 후에도 지속적으로 상주와 문경 지역에서 봉사활동을 해왔으며, 경북미래신문 홍보이사로 재임하며 지역 알리기를 실천하는 등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김동식 이사는 “어르신들이 추운 겨울을 이겨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며 고향사랑과 나눔에 대한 의지를 나타냈다.

윤문하 노인회장은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마음과 함께 찾아주신 김동식 이사에게 감사드리며, 기부해 주신 물품은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되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http://www.smi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6097

 

김동식 경북미래신문 홍보이사 경로당에 마스크 3만매 기부

▲상주시노인회에 마스크3만매를 기부했다.(좌로부터 김희철 경북미래신문 대표이사,윤문하 상주시노인회장,김동식 경북미래신문 홍보이사,유헌종 상주시노인장애인복지과장)출향인 김동식

www.smi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