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뉴스

상주시 지역본부 아미고, 드림스타트에 떡국떡 후원

sminews 2025. 1. 15. 13:15

 

상주시 지역본부 아미고는 지난 14일에 드림스타트 아동들에게 새해를 맞아 떡국떡 100kg을 따뜻한 마음을 담아 전달했다.

지역본부 아미고는 2024년도에 창설하여 45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드림스타트 떡국떡 후원을 시작으로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할 계획이다.

이번 후원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밝고 건강하게 자라고 있는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드림스타트 아동 및 가정에 새해를 맞이하여 따뜻한 한 끼 식사를 제공하는데 사용할 수 있도록 아동통합사례관리사가 직접 가정 방문해 전달할 예정이다.

김준봉 회장은“우리의 첫 작은 나눔이 따뜻한 새해를 선물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드림스타트 사업은 취약계층 아동(0세부터 만 12세 이하)과 가족을 대상으로 건강, 복지, 교육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http://www.smi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6179&page=1&me_id=&me_code=&type=web

 

상주시 지역본부 아미고, 드림스타트에 떡국떡 후원

상주시 지역본부 아미고는 지난14일에 드림스타트 아동들에게 새해를 맞아 떡국떡100kg을 따뜻한 마음을 담아 전달했다.지역본부 아미고는2024년도에 창설하여45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있으며,드

www.smi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