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소식

중동면, 을사년 첫 이장회의 개최

sminews 2025. 1. 20. 12:38

 

상주시 중동면(면장 박천수)에서는 지난 16일 오전  중동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이장, 기관단체장, 직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을사년 첫 이장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신임 이장(간상1리, 간상2리, 금당1리)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이 진행됐으며, 2025년 새롭게 시작하는 지원사업 홍보와 주민 건의 사항에 대한 논의 및 향후 중동면 면정 발전 방향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재영 이장협의회장은 “2025년에도 새롭게 구성된 이장단과 함께 중동면 발전과 지역화합을 위해 이장협의회가 앞장서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천수 중동면장은 “행정의 최일선에서 항상 최선을 다해주시는 이장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올 한해도 이장님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리며, 주민들과 함께하는 중동면을 만들기 위해 함께 힘써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http://www.smi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6218&page=1&me_id=&me_code=&type=web

 

중동면, 을사년 첫 이장회의 개최

상주시 중동면(면장 박천수)에서는 지난16일오전중동면행정복지센터2층 회의실에서 이장,기관단체장,직원 등20여 명이 참석한가운데을사년첫 이장회의를 개최했다.이날 회의에서는 신임 이장(

www.smi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