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뉴스

2024년 바르게살기운동 경상북도 회원대회 상주에서 ‘성료’

sminews 2024. 11. 18. 15:30

 

경상북도와 바르게살기운동 경상북도협의회는 지난 6일 상주실내체육관(신관)에서 이정률 경상북도 정무실장, 강영석 상주시장, 김재원 바르게살기경상북도협의회장 및 회원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 바르게살기운동 경상북도 회원대회’를 개최했다.

바르게살기운동 경상북도대회는 한 해 동안의 바르게살기운동 추진 성과를 결산하는 자리로 지역사회에서 헌신적으로 봉사하고 있는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공동체 의식과 사명감을 제고하는 뜻깊은 행사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식전공연으로 시작해 대회기 입장, 행동강령 낭독, 유공자 표창, 결의문 낭독 및 채택 순으로 진행했으며, 국민화합과 저출생 극복을 염원하는 퍼포먼스도 펼쳐서 큰 호응을 받았다.

정부포상인 국민훈장에는 정병철 바르게살기운동 경상북도협의회 부회장, 대통령 표창에는 김재환 예천군협의회장과 안병구 구미시 수석부회장, 국무총리 표창에는 김명옥 김천시협의회 여성회장이 수상했다.

이 밖에도 장관 표창 22명, 도지사 표창 23명, 바르게 금장 18명, 중앙회장 표창 33명, 도 협의회장 표창 24명 등 총 124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http://www.smi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5237&page=8&me_id=&me_code=&type=web

 

2024년 바르게살기운동 경상북도 회원대회 상주에서 ‘성료’

경상북도와 바르게살기운동 경상북도협의회는지난6일상주실내체육관(신관)에서 이정률 경상북도 정무실장,강영석 상주시장,김재원 바르게살기경상북도협의회장 및 회원1,000여 명이 참석한 가

www.smi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