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소식

북문동 새마을남녀지도자회 ‘사랑의 벼 베기’ 행사 가져

sminews 2024. 11. 18. 15:28

 

상주시 북문동(동장 신종원)에서는 지난 6일 새마을남여지도자회(협의회장 김종학, 부녀회장 강연숙)회원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만산동 일원에서 이웃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사랑의 벼 베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6월 약2,200㎡ 농지에 모내기 후 지속적으로 병해충 방제 및 거름주기 작업을 하며 키운 벼를 수확하는 것으로, 추후 수익금을 사용하여 김장김치를 담가 관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김종학 협의회장은 “정성껏 가꾼 벼가 결실을 맺어 뿌듯하며,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온기를 전달하는 일에 힘쓰겠다. 아울러 이번 행사에 참여해준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신종원 북문동장은 현장을 찾아 “바쁜 영농철에도 시간을 내어 솔선수범하여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앞으로도 더욱 따뜻하고 발전하는 북문동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ttp://www.smi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5233&page=8&me_id=&me_code=&type=web

 

북문동 새마을남녀지도자회 ‘사랑의 벼 베기’ 행사 가져

상주시 북문동(동장 신종원)에서는지난6일 새마을남여지도자회(협의회장 김종학,부녀회장 강연숙)회원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만산동 일원에서 이웃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사랑의 벼

www.smi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