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소식

공성면 새마을부녀회, 반찬 나눔 봉사 및 월례회 개최

sminews 2024. 11. 19. 14:49

 

상주시 공성면(면장 주용덕)에서는 지난 8일 오전 공성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새마을부녀회(회장 박명자) 회원 3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추운 겨울을 맞이하여 사각지대의 독거노인들을 위한 사랑의 반찬 나눔 봉사활동과 하반기 사업 추진 일정 논의를 위한 월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공성면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은 관내 불우이웃들을 생각하며 라면 및 김과 함께 정성스럽게 만든 밑반찬인 물김치, 연근조림, 콩자반, 오징어 젓갈무침 등을 관내 독거노인 등 불우이웃 60여 명에게 전달했다. 반찬을 전달받은 어르신께서는 “혼자 살면서 제대로 끼니를 챙겨 먹기 어려웠는데, 이렇게 반찬을 지원해주니 정말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박명자 공성면 새마을부녀회장은 “바쁜 영농철임에도 불구하고 반찬 나눔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힘을 모아준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 정성을 가득 담아 만들었으니 어르신들께서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http://www.smi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5274&page=7&me_id=&me_code=&type=web

 

공성면 새마을부녀회, 반찬 나눔 봉사 및 월례회 개최

상주시 공성면(면장 주용덕)에서는지난8일오전공성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새마을부녀회(회장 박명자)회원3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추운 겨울을 맞이하여 사각지대의 독거노인들을 위한 사랑의 반

www.smi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