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뉴스

문경관광공사,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 참여

sminews 2025. 2. 11. 10:28

 

한국보건복지인재원과 보건복지부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인구문제 인식 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문경관광공사(신필균 사장)가 참여했다고 11일 밝혔다.

문경관광공사는 인구구조 변화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지속 가능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릴레이 참여 캠페인에 동참하여, 인구 감소와 고령화 문제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 및 대응 문화 확산을 목표로 메시지를 전파하며, 다음 참여 기관으로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을 지목했다.

한편, 문경관광공사는 이번 캠페인 참여를 계기로 인구문제 인식개선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인구문제 해결을 위한 홍보 및 참여형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인구문제에 대한 관심과 공감대를 형성하는 데 앞장설 예정이다.

신필균 사장은 “인구문제는 우리 사회가 함께 고민해야 할 중요한 과제이며, 문경관광공사도 이에 대한 인식 개선과 관심 확산에 적극 동참하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http://www.smi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6509

 

문경관광공사,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 참여

한국보건복지인재원과 보건복지부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인구문제 인식 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문경관광공사(신필균 사장)가 참여했다고 11일 밝혔다.문경관광공사는 인구구조 변화에 대한 국민

www.smi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