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뉴스

문경시,‘2025년 소상공인 시설 및 경영개선 지원사업’ 시행

sminews 2025. 2. 12. 10:13

 

문경시는 12일부터 관내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2025년 소상공인 시설 및 경영개선 지원사업’을 시행하고 신청 접수를 받는다.

신청 대상은 공고일 기준 사업자등록 및 대표자의 주민등록이 모두 문경시로 되어 있는 소상공인 중 해당 사업을 3년 이상 지속한 개인사업자이며, 최근 3년 이내 동일 사업 또는 유사 보조사업 수혜 사업장은 제외된다.

업체별 총사업비(공급가액 기준)의 70% 이내, 최대 350만원을 지원하며, 부가세 등 지원한도 초과액은 사업주 부담이다. 점포별 시설 리모델링과 수리, 장비 및 집기 교체, 포장재 제작 등이 가능하나 영업활동에 필수적이지 않은 에어컨, TV 등 전자기기 및 소모성 물품은 제외된다.

신청 기간은 2월 12일부터 28일까지로, 사업장 소재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의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현 일자리경제과장은 “계속된 경기 침체로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의 경영회복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http://www.sminew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6519&me_id=&me_code=&type=web

 

문경시,‘2025년 소상공인 시설 및 경영개선 지원사업’ 시행

12일부터 접수, 업체별 최대 350만원 지원

www.sminews.kr